> E-SPORTS > GAME

컴투스, 에어서울과 '컴프야2021' 공동 프로모션 진행

강미화2021-07-02 11:39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국내 항공사 '에어서울'과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여행을 주제로 '여름 휴가 도장 깨기'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간단한 참여만으로 게임 유저는 물론 '에어서울'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컴프야2021' 유저들은 오는 18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여행 도장을 모아 '에어서울'의 국내선 예매권에 직접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7명에게는 자신이 희망하는 여행 구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에어서울' 항공 예매권이 주어진다.

또한, 누적 응모 횟수에 따라 '컴프야2021'의 인기 아이템 '100% 플래티넘팩'을 비롯해 '구단 선택 나만의 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다양한 게임 보상까지 추가로 제공된다. 

'에어서울'도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15일과 16일 양일에 거쳐 기내 이벤트를 진행하고, '컴프야2021' 신인왕 모델 4인방을 비롯해 KBO 인기 선수들의 친필 사인볼을 고객들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공항 내 이벤트 POP를 추가 게시해 참여자 모두에게 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