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엔씨, 전시회 '게임과 예술: 환상의 전조' 참가

강미화2021-07-02 10:49

엔씨소프트는 대전시립미술관 창작센터에서 진행 중인 '게임과 예술: 환상의 전조(Game & Art: Auguries of Fantasy)' 전시회를 후원하고, 아티스트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대전시립미술관과 KAIST 문화기술대학원이 공동 주최한다. 엔씨소프트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담은 작품인 '엔씨 플레이(NC PLAY)' 시리즈를 선보였다. 

게임 데이터로 구현한 미디어 아트인 '엔씨 아트 플레이(NC ART PLAY)', 게임 속 이야기가 담긴 웹툰 '엔씨 툰 플레이(NC TOON PLAY)', 게임 콘텐츠를 그림언어로 풀어낸 '엔씨 타입 플레이(NC TYPE PLAY)', 국내 대표 작가 7인의 단편소설을 소개하는 '엔씨 픽션 플레이(NC FICTION PLAY)'등 4가지 콘셉트의 작품들이 전시 중이다.

윤송이 최고전략책임자는 전시회를 방문해 "상상력을 통해 콘텐츠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작품을 창조하는 작가들을 응원한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게임과 예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윤송이 최고전략책임자는 오는 9월 열리는 광주디자인비엔날레 국제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여해 게임의 문화, 예술적 가치를 알릴 계획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