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네오위즈, 인텔과 '블레스 언리쉬드 PC' 마케팅 및 기술 협력

강미화2021-07-02 10:46

네오위즈는 인텔과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게임 환경 최적화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인텔 CPU와 그래픽 엔진이 탑재된 PC에서 최적의 게임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기술협력을 추진할 방침이다.

또한 '블레스 언리쉬드 PC'가 인텔의 '스타터 팩 프로그램(Starter Pack Program)'의 메인 피처드에 선정돼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됐다. 유럽 및 북미 지역 등 43개 국에서 오프라인 리테일러·OEM으로 해당 프로그램 구매 시 게임 내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오는 8월 7일 스팀(Steam)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스팀 글로벌 인기 찜 목록 순위 13위에, 사전 예약자 100만을 돌파했다. 

박점술 블레스 언리쉬드 PD는 "인텔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인텔 프로세서 기반 게임의 성능 최적화는 물론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기회를 적극 모색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준호 인텔 아키텍처 그래픽 소프트웨어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전무는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이용한 성능 측정에서 전 세대 프로세서 대비 20% 이상의 성능 개선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최적화 및 향상된 게이밍 경험을 만들어내기 위한 의미 있는 협력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