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마비노기,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진행

강미화2021-07-01 15:09

넥슨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드러난 심연: 크롬바스'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상위 던전 콘텐츠 중심의 '드러나 심연: 크롬바스' 업데이트는 오는 7월 22일 공개되며, 이에 앞서 다양한 분야에서 유저의 성장을 돕는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부스트 조의 특별 훈련' 미션 완수 시 회득 가능한 '블랙 콤보 카드 파편'을 모으면 최대 여섯 개의 슬롯을 개방할 수 있는 블랙 콤보 카드를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차별로 '스타더스트 부스트/특성 부스트', '에코스톤 부스트/정령 육성 부스트', '평판 부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스펙업 지원을 위한 버프를 지급한다.

오는 7월 8일까지는 학회 후원 퀘스트 완료 시 스타더스트 재료 보상을 2배로 지급하고, 특성레벨을 올릴 수 있는 '브리' 아이템의 획득량 2배 혜택과 주간 최대 브리 획득 제한 2배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7월 8일부터 15일까지는 에코스톤의 승급 확률을 각 등급별로 10%까지 상향하고, 정령 획득 경험치 2배 혜택과 주간 최대 획득 경험지 제한 2배 상승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7월 15일부터 22일까지는 평판 경험치 획득량 2배 혜택과 일일 최대 획득 경험치 제한 2배 상승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지급되는 업그레이드 쿠폰을 통해 최대 20레벨의 에르그 부여 카탈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더스트 5레벨 달성, 시드 피나하 10회 완수, 정령 무기 30레벨 달성, 훈련 미션 30회 완료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면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박스를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마비노기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7월 7일까지 한정 굿즈 '에린 마그넷 5종세트'를 비롯해 '도미노피자', '버거킹' 등 다양한 배달음식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