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이터널 리턴, 22일 카카오게임즈 서비스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최종봉2021-07-01 14:58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함께 서비스하는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오는 7월 22일 다음게임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터널 리턴' 사전예약은 다음게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현우' 캐릭터와 '뒷골목 현우' 스킨을 받는다.

또 사전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문화 상품권을, 또 다른 1000명은 '이터널 리턴' 한정판 장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친구 초대를 할수록 게임머니부터 햄버거 세트, '뒷골목 현우' 마스크, LG 게이밍 모니터 그리고 디자이너 브랜드의 '뒷골목 현우' 리얼 자수 한정판 재킷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터널 리턴'은 22일부터 다음게임을 통해 카카오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기존 스팀 서비스와 동일한 서버에서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글로벌 배틀 아레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 다음게임 속 더욱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캐릭터 공략 및 각종 업데이트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을 통해 총 32종의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게임머니 50% 추가 획득 혜택도 주어진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