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대표 캐릭터 '존'과 키비주얼 공개

강미화2021-07-01 11:37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Festival, 이하 BIC 페스티벌)'을 대표하는 신규 캐릭터와 'BIC 페스티벌 2021'의 키비주얼을 공개했다.

'존'은 신작 게임을 찾아 우주를 방황하다가 마침내 새로운 게임이 모인 BIC 페스티벌에 도달한다는 콘셉트로 구현됐다.  

이와 함께 공개된 키비주얼로 부산 이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될 행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Gamer Jon, We are all Jon'이라는 슬로건은 코로나로 인해 다양한 계층과 연령층으로 게임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현상을 대변한다. 

새로운 게임에 관심이 많은 존의 설정처럼 게임을 즐기는 모두가 게이머라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행사를 즐길 게이머들의 모습을 다양한 '존'의 모습으로 표현했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인디게임 행사 'BIC 페스티벌'은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 BIC 페스티벌은 정부 지침을 준수해 보다 안전한 행사를 개최하기 위한 공식 크루 '빅커넥터즈'를 모집한다. '빅커넥터즈'는 BIC 페스티벌과 인디게임을 사랑하는 만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7월 중 모집 공고와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될 예정이다.

서태건 조직위원장은 "BIC 페스티벌의 캐릭터는 단순한 그림이 아니라 BIC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나 컨셉 등을 보여줄 소중한 동료들이니 앞으로 행사와 함께 이어져갈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