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신규 선수 자료 '남광일' 업데이트

강미화2021-07-01 11:35

디엔에이(DeNA)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신규 선수 자료 '남광일'을 업데이트했다. 

'남광일' 선수 자료는 진무 고교의 에이스이자 루키 센터로, 뛰어난 운동 신경과 우수한 신체능력을 보유했다. 

게임 내에서는 공중에서 리바운드 볼을 잡고 원드밀 풍차 동작을 이용한 '원드밀 탭 덩크', 빠른 움직임으로 상대방을 따돌린 후 재빠르게 골밑으로 달리는 '에어 대쉬' 등 스킬을 구현한다. 

또한 더욱 높게 뛰어올라 상대를 블록하는 '기합' 기술, 공중을 향해 높게 뛰어오르며 손을 뻗어 리바운드하는 '손뻗기'를 비롯해 '캐칭 플로터', '무각 훅슛' 등 궁극기도 가지고 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이번 선수 자료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수 자료 성장 진척도에 따라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는 남광일 키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강백호' 선수 자료의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 기존 '바스켓맨' '플라잉 리바운드' '풋내기슛' '슈퍼 가속' '훅훅디펜스' 등의 스킬이 업그레이드됐다. 이번 각성 '강백호' 선수 자료는 향후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1주년 기념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일일 및 주간 훈련, 기념교환, 물풍선 낚시, 경험치 2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