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블소, 신규 클래스 '쌍검사' 테마곡 공개

강미화2021-07-01 10:24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OST '비욘드 더 리미트(Beyond The Limit)'를 공개했다.

이번 음원은 업데이트 '태동'과 함께 등장한 신규 클래스 '쌍검사'의 테마곡이다. 오케스트라 장르였던 원곡 OST '백청산맥'을 힙합 장르의 랩으로 재구성했다. 

이번 OST는 엔씨사운드(NCSOUND)가 작곡하고, 래퍼 '키썸'이 참여했다. 원곡의 선율 위에 속도감 있는 기타 연주와 가사로 쌍검사의 힘있는 전투 스타일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엔씨사운드의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 뮤직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기업 가치인 '푸시, 플레이(Push, Play)'를 통해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한다.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의 신규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의 세 번째 음원 '얼음깨(Break Ice)'를 1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둘째이모 김다비'와 그룹 'ITZY(있지)'가 함께 결성한 그룹 '다비있지'가 아티스트로 나서 여름을 잘 보내는 방법의 가사를 청량한 멜로디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