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MLB 9이닝스21, 메이저 리그 올스타전 앞두고 아이템 제공

최종봉2021-07-01 10:27

컴투스가 'MLB9이닝스21'이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구촌 야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미국 메이저리그의 '별들의 축제' 올스타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간단한 참여 만으로 플레이의 즐거움은 물론 게임 혜택들까지 누릴 수 있다.

먼저, 'MLB 9이닝스21'을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올스타 기념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고급 선수팩, 골드 복권 등 각종 게임 아이템을 매일 보상으로 지급하고, 7일의 누적 출석을 기록할 경우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올스타 선수팩과 스킬 변경권까지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게임 플레이를 즐기면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5일부터 약 2주간 진행되는 '올스타 올빙고 이벤트'는 유저가 게임 플레이 후 획득한 참여권을 통해 빙고판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빙고판은 총 2회까지 완성이 가능하며 누적 참여 결과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14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이번 시즌 MLB 올스타 선수의 라이브 다이아몬드 카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참여 유저 모두에게 제공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