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데스티니 차일드, 여름 업데이트 '섬머 페스타' 진행

최종봉2021-07-01 10:22

시프트업은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세 차례에 걸친 여름 업데이트 '섬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여름 업데이트 1탄으로는 신규 차일드 '보레아스'와 '노토스'를 추가하는 내러티브 던전 '온더로드'가 금일부터 오는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는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5성 보레아스,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신규 장비 3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프트업은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섬머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접속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29일간 하루 두번, 차일드 11연속 무료소환 혜택과 차일드를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켜주는 이그니션 코어 지원 출석부를 진행한다.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그니션 코어 지원 출석부는 이그니션 코어가 포함된 출석 보상을 매일 1회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증폭공격력 코어 럭키박스가 지급된다.

이그니션 코어를 제작할 수 있는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재료를 소모해 새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레시피 제작'이 추가된다.

이번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 개편을 기념해 게임 중 획득할 수 있는 '코코넛 나무'를 모아 '섬머 페스타 차일드 선택박스'를 받을 수 있는 섬머 페스타 아이템 수집 이벤트와 2020차일드 선택박스 S급 옵션 장비 이벤트 럭키박스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레시피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시프트업은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재화를 편하게 얻을 수 있는 '리자의 특별 과외'도 8월 26일까지 펼쳐진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