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붉은보석, 여름 시즌 업데이트 진행

최종봉2021-06-30 16:49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붉은보석'에 신규 에피소드 퀘스트 업데이트 추가와 함께 7월 초부터 진행되는 사냥 이벤트를 위한 패치를 진행했다.

먼저, 에피소드 퀘스트 라인업에 새로 추가되는 콘텐츠는 '영원의 행방'은 탈취된 '모조 붉은보석'과 모험가 협회에 새로 다가오는 위협 등을 소재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총 10개의 연계 퀘스트가 진행되며 이후 추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영원의 행방' 에피소드 퀘스트 완료의 보상은 신규 이모티콘 신사 제시, 해밍턴의 2종이다.

또, 토벌 배지의 제작, 그리고 배지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 개수가 대폭 줄었으며 토벌 허가권 주간 획득량을 확인하는 부분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챕터9 - 끝없는 전장' 미션 내용에도 변경했다.

7월 5일부터는 새로운 몬스터 사냥 활성화 이벤트가 시작된다. 8월 8일까지 총 5회차에 걸쳐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고도 브룬넨슈티크 협회 파견인 '델린'으로부터 퀘스트를 받아 시작할 수 있으며 적정 레벨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떨구는 '기이한 파편'을 100개 모아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으로 '우수 사냥꾼의 증표 90개'를 받는다.

수집한 우수 사냥꾼의 증표를 델린에게 내면 각성석, 검은 이계의 강화석, 네폰 크리처의 정수 등 붉은보석 모험가들에게 인기가 높은 인게임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교환상점은 8월 16일 0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