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블소, 태동 업데이트 적용...4인 고대던전과 쌍검사 등장

강미화2021-06-30 16:34

엔씨소프트는 PC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태동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고대 던전과 신규 직업 추가를 골자로 한다. 먼저 신규 4인 고대 던전 '천공의 유랑선'과 함께 4인 고대 던전에 적용되는 신규난도 '봉마록'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봉마록에서 던전난도를 설정해 공략하고 랭킹에 오를 수 있다. 

14번째 신규 직업인 '쌍검사'는 두 개의 검을 사용해 상대방을 빠르게 처치하는 근거리 클래스다. 민첩하면서도 끊임없는 연속 공격으로 적을 무력화시킨다. '무극'과 '화무' 계열 중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픽 11막 업데이트, 자신만의 전투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인장' 시스템, '소울 패스' 등 콘텐츠도 추가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소울 부스트'와 '금 나와라 뚝딱!'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시스템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등급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소울 패스' 이벤트도 연다. '소울 패스 플러스' 활성화 시 추가 보상도 받는다. 

9주년 기념 'Beginning 9' 이벤트의 두 번째 에피소드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태동 특별 출석부를 통해 '쌍검사 의상 세트'와 과거 주년 기념 의상을 받는다. 설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9주년 신규 의상도 받을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