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아이온, 이벤트 인던 '강철갈퀴 요새' 추가

강미화2021-06-30 16:07

엔씨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 '아이온'의 라이브와 클래식 서버에서 '여름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인던인 '강철갈퀴 요새'를 공략해 경험치와 수영복 외형 아이템, 주신의 물약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큐나마켓에서 '축제의 상자'를 0큐나에 구매 가능하다. 개봉 시 궁극의 PvE 강화석 (7일)과 로다스의 커다란 황금 별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클래식 서버에서도 8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열린다. '축제의 상자'와 '축제의 성장 지원 상자'를 0큐나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개봉 시 기간제 타이틀과 강화석, 성장에 도움이 되는 소모품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축제의 주화'를 수집 후 NPC를 통해 외형 아이템, 강화석, 최상급 왕관, 소모품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드레드기온에 라크하네가 100% 등장하며, 공략 시 유일 머리 장식을 획득할 수 있다. 대도시에는 데바니온 2차 퀘스트 및 인벤토리 확장 퀘스트 관련 NPC가 등장한다.

도한 이용자 편의를 위해 클래식 서버의 암흑의 포에타와 어비스 보물방 등 총 9개 인던의 입장 초기화 시간을 오전 9시로 변경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