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엘리온, 서버통합과 함께 8주 무료 플레이 제공

최종봉2021-06-30 16:04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가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이 30일부터 서버 통합과 함께 총 8주에 걸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엘리온'은 더욱 적극적인 진영 전투와 경쟁으로 이용자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알레키스와 플라비스 서버로 통합 운영되며 이와 동시에 더 많은 이용자가 엘리온을 즐길 수 있도록 8월 25일까지 총 8주 동안 무료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벤트와 푸짐한 혜택을 통해, 기존 이용자는 물론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도 이용자를 기다린다.

먼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해 매일 접속만 해도 별의 축복 패키지(30일)와 4등급 혹은 5등급 루미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역대급 출석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여기에는 영웅 등급 +10 장비 세트도 포함되는 만큼 초기 게임 플레이를 더욱더 수월하게 돕는다.

또한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시즌 스페셜 이벤트인 '휴양지 차원 포탈 이벤트'를 비롯해 주말 버프 등의 이벤트가 8주 동안 펼쳐진다.

여기에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엘리온'에 접속만 해도, 사냥 시 골드 획득량을 3배 증가 물약과 마나 각성 경험치  3배 획득 물약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어 더욱 속도감 넘치는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한편, 서버 통합에 맞춰 기존 명예 점수가 초기화되고 시즌제로 운영되며 기존에 랭커를 달성하면 페널티 없이 사용할 수 있었던 변신 스킬을 명예 점수를 소모해야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