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섀도우버스, 제 21탄 '끝나지 않은 이야기' 카드팩 추가

강미화2021-06-30 15:26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섀도우버스'의 제 21탄 카드팩 '레나센트 크로니클스(Renascent Chronicles)/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신규 카드팩에는 '영속의 기계 니콜라' '유구한 붉은빛 모노' 등을 포함해 총 97장의 카드가 담겼다. 이와 별개로 리더스킨이 포함된 '깊은 유대의 용기사 아일라'와 '궁극의 창조자 벨포메트' 카드, 특별 일러스트 카드 '영광의 꽃 엘레노아' '따뜻한 포옹' '수확의 악마'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카드와 함께 메인 스토리 '길드 전쟁편'의 '이즈니아', '기계 반란편'의 '아이어론', '자연 진혼편'과 '천지 침략편'의 '나테라'가 추가, 각 스토리의 세계를 무대로 과거와 현재의 캐릭터가 카드로 등장했다. 또한 신규 메인 스토리 '암흑세계 편 -마지막 장- 1~8장'이 추가됐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카드팩 출시 전까지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제21탄 카드팩 티켓 10장을 선물하며 7월 29일까지 이벤트 기간 중에 8일간 로그인 시 총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