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MLB 퍼펙트 이닝 2021, 이벤트 콘텐츠 '올스타전 도전모드' 선봬

강미화2021-06-30 10:30

게임빌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MLB 퍼펙트 이닝 2021(MLB Perfect Inning 2021)'에 이벤트 콘텐츠인 '올스타전 도전모드'를 추가했다.

오는 7월 19일까지 열리는 올스타전 도전모드에서 역대 최고의 스타들로 구성된 2018, 2019, 2021 올스타팀과 승부를 펼칠 수 있으며 승리 시,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급 강화 트레이너' 등 보상을 받는다. 

또한 신규 등급 카드인 '아너스 클럽 선수 카드'가 등장한다. 해당 카드는 MLB소속 선수 중 좋은 기록을 남긴 선수들로 구성됐다. 게임 내 새롭게 추가되는 '선수 종류 안내 페이지'에서 선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저 편의성도 높이기 위해 선수 검색 기능인 '선수 비교'가 추가됐다. 동일 선수의 등급 간 비교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와의 비교도 가능해진다. 아울러 '잠재력 변경'으로 잠재력 등급 변경 시 원하는 목표 등급까지 자동으로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8일부터 29일까지 '드래프트 메이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받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 라이브 시즌 플레이, PvP리그 플레이 등 미션 참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으로는 프라임 레전드 드래프트를 최대 3랭크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SSS급 장비 교환 티켓', 'SS급 장비 풀세트' 등 최상급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올해 연말까지 게임에 접속 시 게임의 메인 모델인 '클레이튼 커쇼'의 '하이라이트 커쇼 1강 드래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