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운터사이드,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유닛 솔 배드가이 등장

최종배2021-06-29 14:26

넥슨은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에 대전액션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컬래버레이션 유닛 솔 배드가이를 29일 업데이트했다.

솔 배드가이는 '길티기어' 시리즈의 주인공이자 배덕의 화염이라는 별명을 가진 주요 캐릭터다. '카운터사이드'에서 솔 배드가이는 SSR 등급 디펜더 클래스로 피해 감소, 디버프 면역을 지니고 있고 적을 도발해 진영을 붕괴시키는 데 특화됐다. 

이 캐릭터는 컬래버레이션 특별 카운터 패스: 솔 배드가이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접속, 플레이 등 미션을 완료해 패스 레벨을 올리고 솔 배드가이, 채용 계약서, 특수적성핵, 융합핵 등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PvP 경험을 개선시키기 위한 건틀렛의 1차 개편이 이뤄졌다. 전략전, 랭크전 등 모든 건틀렛의 포인트를 통합해 게이머가 원하는 콘텐츠만 플레이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커리지 시즌을 오는 10월 3일까지 운영하며 기존 건틀렛 장비 구매 기회 확장과 신규 시즌 장비를 선보인다. 시즌은 3개월 단위로 운영되며 시즌마다 신규 시즌 룰과 장비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건틀렛 강제 참여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건틀렛 오픈 시점을 변경해 달성 점수에 따라 전략전, 랭크전, 리그전에 순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건틀렛 포인트 충전량이 일일 최대 900점으로 확장됐으며 전략전 티켓 또한 2시간마다 1장씩 충전해 일일 최대 12장을 사용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