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검은사막, 해적 콘셉트 여전사 커세어 업데이트

최종배2021-06-29 13:34

펄어비스는 MMORPG  '검은사막' 전 플랫폼에 클래스 커세어를 29일 출시했다.  

해적 콘셉트의 여전사 커세어는 시원스럽고 밝은 배경 스토리와 유쾌한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다. 물을 자유자재로 다루며 인어 변신으로 해일을 일으키거나 돌고래를 소환하는 기술 등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커세어는 자유자재로 길이가 변하는 세레나카를 주무기, 파도의 힘이 담긴 바다의 보물 마레카를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마레카로 신비로운 로프를 소환해 공중에 고정하고 반동과 탄성을 이용하는 이동 기술을 갖췄다.

펄어비스는 커세어 레벨 달성 이벤트를 '검은사막' 8월 25일, '검은사막 콘솔'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순차적으로 봉인된 전투의서, 해적 안대, 해적 두건, 가방 슬롯 확장권, 발크스의 외침, 선박 등록증 : 에페리아 고속정, 금괴, 빛나는 샤카투의 인장, 발크스의 조언(+60) 크론석 100개을 얻을 수 있는 해적의 보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 '검은사막 모바일'에서는 커세어 달성 레벨에 따라 해적 안대, 6세대 쪼크 갑판장, 커세어 전용 엔트복, 사막 위장복, 1000 블랙펄 등이 주어진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