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네오위즈,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1 개최

최종배2021-06-29 11:53

네오위즈는 국내 인디 게임 개발사들이 참가하는 방구석 인디 게임쇼(이하 비익스 2021)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되는 비익스 2021은 인디 게임사들의 홍보를 지원하고자 마련된 온라인 인디 게임 페스티벌이다. 네오위즈와 경기콘텐츠진흥원,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메가존클라우드, 인벤, 트위치가 후원사로 참여한다.

비익스 2021에서는 인디 게임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최신 게임 영상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비익스 2021'는 오는 8월 2일부터 8월 9일까지 총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비익스 2021' 참가를 희망하는 인디 개발사는 공식 접수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인디 게임을 개발하는 만 14세 이상의 개인 개발자 또는 개발사이며 PC, 모바일 등 플랫폼에 상관없이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7월 19일까지이며 참가 비용은 무료다.

특히, 올해는 참여작 중 우수 게임을 선정하는 비익스 어워드가 함께 열린다. 총 상금 규모는 약 1500만 원으로 심사위원 평가와 관람객들의 투표를 합산하여 출시 부문 톱 3, 미 출시 부문 톱 3을 비롯 장려상, 인기상, 특별상 등 총 5개 부문에서 14개 게임을 선정한다. 이 중 서울산업진흥원이 매년 역량있는 중소게임사를 발굴, 시상하는 지랭크 챌린지 서울상을 올해에는 비익스 어워드와 함께 진행, 출시 부문 선정작들을 해당 타이틀로 시상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