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카카오게임즈, 신작 '오딘' 출격...양대마켓 인기 1위 차지

강미화2021-06-29 10:37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을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등 모바일 마켓과 다음 게임에 정식 출시했다.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오딘'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고품질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전투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사전 캐릭터 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에 참가자가 몰려 서버를 추가로 증설했다. 또한 출시 전날인 28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한 사전 다운로드에 참가자가 몰려 출시 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모두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시일부터 출석 체크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골드'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드로 집결하라!' 이벤트 및 미션 수행 이벤트로 특정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 '주문서' '골드' '희귀 장비 제작 재료'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을 5레벨까지 플레이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더불어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LG전자와 제휴 이벤트를 통해 4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LG울트라기어'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출시와 함께 신규 TV CF 영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는 '토르'와 '로키'가 등장해 인게임 전투를 선보인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