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2021 신한은행 KPRL 시즌1' 개막전 종료

최종봉2021-06-28 13:56

넥슨은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첫 정규 e스포츠 대회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1(이하, 2021 KRPL 시즌1)'의 개막전을 종료했다.

지난 26일 서울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에서 무관중으로 열린 '2021 KRPL 시즌1' 개막전에는 본선 8강 진출팀 중 6개 팀과 개인전 32강 A조 8명의 선수가 참여해 레이스를 펼쳤다.

개막전 첫 경기를 장식한 TC Creators(이하 NTC)와 BARREL 팀은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두 세트에서 각각 1점씩을 획득하며 접전을 펼쳤고, 마지막 세트 에이스 결정전에서 NTC 소속 JJong(한종문) 선수가 시원한 질주를 선보이며 BARREL의 GAORI(성시우)를 꺾고 팀의 첫 승리를 이끌어냈다.

이어진 On And On과 SGA 인천, AnyThing과 SWIFT 팀 대결에서는 SGA 인천과 SWIFT 모두 상대팀을 상대로 스피드전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이며 1승씩 쟁취했다.

개인전 32강 1조 경기에는 JGWON(송준호), Choice(이현호), Eagle(장군), SSEAL(권민준), Winkle(이민우), Just(박성준) RUNPILMO(정필모) Roxy(박효준) 선수가 출전했다.

매 라운드 중상위권의 치열한 몸싸움으로 1위를 예측할 수 없는 가운데 총 10라운드까지 긴 레이스가 진행됐고, 꾸준히 상위권에서 포인트를 획득한 Just와 SSEAL이 공동 1위, Winkle이 3위를 차지하며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아쉽게 4, 5등을 달성한 RUNPILMO와 JGWON은 패자부활전 도전 기회를 잡았다.

KRPL 첫 경기에서 우승한 NTC의 DongI(신동이) 팀장은 "NTC를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소 아쉬웠던 아이템전 실력을 보강해 다음 경기에서는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지 않는 강한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며 다음 대회 각오를 전했다.

한편, 경기 후 김수민 아나운서 진행으로 열린 온라인 행사 '오뚜기 KRPL 애프터파티'에는 DongI, RUNPILMO 선수가 참석해 개막전 경기를 치른 소감을 나누고, 시청자들과 함께 팀을 결성해 '카러플'을 플레이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