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뮤 아크엔젤', 천사 등급 전직 시스템 천사 화신 업데이트

최종배2021-06-25 15:38

웹젠은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 전직 시스템 천사 화신을 업데이트했다.
 
천사 화신은 캐릭터 10차 전직 후 이용할 수 있다. 천사 화신으로 전직하면 천사I, 천사II, 천사III 등의 등급을 획득하며 각 등급은 45티어까지 존재한다. 모든 티어를 달성해야 다음 등급으로 상승한다.

천사 화신에서는 캐릭터가 획득한 경험치를 신성력으로 전환할 수 있다. 신성력은 천사 등급의 티어를 올리는데 사용되며 천사 등급이 높아질수록 장비 슬롯 등이 개방된다.

천사 화신으로 전직하려면 전직 퀘스트인 천사의 시련을 완료해야 한다. 마스터 700레벨을 달성하면 천사의 시련에 참여할 수 있고,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면 신규 맵과 장비는 물론 더 높은 레벨의 월드보스와 고대전장 보스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전투 티어와 홀리아머 등 PVP 전투에 유용한 콘텐츠 추가도 이뤄졌다. 

먼저 전투 티어는 티어에 따라 티어 스킬과 옵션을 얻는 시스템이다. 대결 시 자신보다 낮은 전투 티어를 보유한 이용자에게 위압 효과를 줘 제압할 수 있다. 전투 티어는 전혼 아이템을 소모해 높인다.

또, 홀리아머는 전투 시 캐릭터를 보호하는 방어 콘텐츠다. PVP 전투 상태에서 특정한 조건을 달성하면 활성화되며 제어 감소나 생명력 증가 효과 등 방어에 유용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