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카러플', 공식 리그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1 26일 개막

최종배2021-06-25 15:31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공식 리그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1을 오는 26일 개막한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2억 원의 규모로, 26일 본선 첫 경기를 시작으로 8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토요일 오후 12시 서울시 동대문구 브이스페이스에서 무관중 경기로 열린다.

2021 신한은행 헤이 영 KRPL 시즌1에는 예선을 통해 선발된 총 여덟 팀과 32명의 개인전 선수들이 출전해 '카러플' 최초 최강자 자리를 두고 경합을 벌인다.

26일 개막전에서는 '카러플' 크리에이터 신동이가 소속된 NTC크리에이터즈와 배럴의 경기 포함 팀 매치 3경기와 32강 그룹 A조에 속한 8명 개인전 선수의 솔로 매치가 진행된다.

넥슨은 '카러플' 첫 공식 리그 개최를 기념해 개막전을 시청자를 대상으로 특별 카트 바디(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공개한다.

이번 대회는 '카러플' 공식 유튜브, 카트라이더 e스포츠 유튜브 및 트위치, 아프리카TV, 틱톡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매 대회 종료 후에는 서브 스폰서 오뚜기가 후원하는 오뚜기 KRPL 애프터파티로, 선수들의 다양한 면모와 비하인드 에피소드들을 선보이고, 경기 밖에서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