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혈투전 등 스페셜 모드 추가한 3시즌 업데이트

최종배2021-06-25 14:06

컴투스는 모바일 전략 게임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에 스페셜 모드 및 여름 콘셉트를 적용한 3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3시즌에서는 스페셜 모드 3종이 주간 단위로 적용된다. 먼저 오는 7월 1일까지 몬스터 스킬 사용시 마나 대신 체력이 소모되는 혈투전이 열린다. 이후, 내달 8일까지 플레이 가능한 스펠전에서는 대전 중 아군의 몬스터가 사망할 때 마다 무작위로 스펠 카드가 제공되는 조건이 부여된다. 마지막으로 상대방과 동일한 랜덤 덱으로 전투가 진행되는 미러전이 내달 29일까지 적용될 예정이다.

또, 게임 내에서도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메인 타이틀 및 몬스터 소환 배경이 여름 콘셉트로 변경됐으며 베르데하일, 메간, 세아라 등 몬스터 3종 여름 콘셉트 형상변환 아이템도 추가됐다. 다이아 및 마스터 등급 대전 모드에서는 해변을 배경으로 한 신규 맵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일정 기간 동안 연맹원이 함께 모은 별 개수에 따라 제공되는 연맹 상자와 주간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패스 등 신규 콘텐츠 도입과 편의성 개선 작업도 함께 진행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