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네오위즈라운드8스튜디오, PC/콘솔 기반 신규 프로젝트 인재 채용

최종배2021-06-25 11:29

네오위즈는 산하 라운드8스튜디오가 신작 개발을 위한 채용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채용에 나선 프로젝트는 '블레스 언리쉬드 PC' 'P의 거짓(Lies of P)' '아바(A.V.A) 신작 프로젝트' 등 총 3종이다. 캐릭터 애니메이션, 콘텐츠 시스템 기획, 아트, 사운드, 프로그래밍 등 개발 직군에서 채용이 이뤄지며 네오위즈 채용 사이트에서 채용공고 확인과 서류 접수가 가능하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오는 8월 7일 스팀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MMORPG이다. 지난해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된 바 있다. 콘솔 게임을 PC로 이식한 만큼 오픈 월드 기반 콤보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RPG이다. 지난 5월 첫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으며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 독자적인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되고 있다. 

'아바(A.V.A) 신작 프로젝트'는 언리얼4 엔진 기반의 오픈월드 생존슈팅 게임으로, 전작 '아바(A.V.A)'의 세계관을 확장해 기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는 게임이다. 정통 FPS를 계승한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다. 

한편, 네오위즈는 채용에 앞서 우수 인재 확보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3월 기존 연봉 인상분에 더해 600만원을 추가 인상하는 등 연봉과 보상 체계를 개편했으며 전 직원에게 우리사주매수선택권을 부여한 바 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