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붉은보석, 800레벨 토벌 보스 '아스타로트' 추가

최종봉2021-06-24 11:59

엔케이로직코리아는 '붉은보석'에 여름 시즌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추가했다.

우선 고레벨 인기 콘텐츠인 '토벌'에 도전할 수 있는 모험가들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해당 컨셉에 맞는 800레벨대 토벌 보스인 '아스타로트'를 추가했다.

이제 800레벨대 모험가들, 또는 그보다 더 레벨이 높지만 강력한 토벌 보스의 공격에 견딜 수 있는 장비를 갖추지 못했던 모험가들도 도전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추가된 토벌 관리인 NPC와 대화해 하루에 한번 무료로 토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후 도전할 때는 붉은보석의 기운을 개방할 때 입수할 수 있는 '토벌 허가권'이 필요하다.

기존 토벌 보스 슈라그, 펄콘, 악마 게리오 외에 가장 낮은 난이도의 보스인 '아스타로트'가 추가되면서 공략 가능한 보스는 총 4종으로 늘었으며, 도전 난이도와 보스 종류에 따라 보상은 더욱 다양해졌다.

무료 입장 가능한 토벌을 완료하면 캐릭터의 각종 스탯을 높여주는 '초월서'와 몬스터 영혼석 등을 기본으로 얻을 수 있는 보상 상자를 얻게 되며, 그밖에 유니크, DX, 얼티메이트 등의 접두사 아이템 등 최고 등급의 보상이 모험가들을 기다리고 있다.

지금까지 별도로 존재하지 않았던 비밀던전 내 파티 시스템의 규칙이 이번 업데이트로 재정립됐다. 붉은보석의 비밀던전은 솔로잉 및 파티 전용, 별도의 입장 규칙이 없는 등으로 구분되어 있지만 이에 따른 파티 맺기 및 탈퇴 등 시스템은 없었던 것을 개선해, 새로운 파티 규약을 게임 내에 적용했다.

이 외에도 스킬 툴팁의 마법 대미지 표기를 보기 쉽게 수정하고, 파티 단위 적용이 제한되는 스킬을 사용하면 사용불가 안내 메시지를 추가하는 등 각종 수정사항을 반영했으며 신규 양탄자 1종, 신규 회복 아이템 5종도 추가했다.

이번 여름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총 여섯 종의 이벤트도 추가됐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주말에는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하루 2회, 총 4시간의 핫타임(경험치 두 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페미도살자 여명숙 "안산 선수는 페미가 아니다"

전투식량 먹방 대참사...

잼민이 여동생에게 팩폭맞는 문월

윗집 미친년이랑 5년째 싸우는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