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제2의 나라, "유물의 주인을 찾아라...킹덤 콘텐츠 '유물전장' 업데이트"

최종봉2021-06-24 11:14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에 첫 업데이트로 킹텀 콘텐츠 '유물전장'과 신규 이마젠 '불범'을 추가했다.

'유물 전장'은 총 8개의 강력한 유물을 쟁취하기 위해 킹덤 간 대결을 펼치는 대규모 전투로, 매주 금요일 전장에 참여할 킹덤의 입찰을 받는다. 유물 별 입찰 킹덤 중 상위 2개 킹덤이 토요일에 맞붙으며, 최종 승리한 킹덤은 차지한 유물의 버프 효과를 받는다.

유물에 따라 버프 효과는 공격력 증가, 방어력 증가, HP증가 등 다양하며, 유물 버프 획득시에는 특별한 효과가 연출된다.

넷마블은 유물 전장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승부 예측을 통해 보상을 제공, 유물 전장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신규 이마젠 '불범(4성)'은 적의 회복량을 감소시키는 강력한 공격형 이마젠으로, 불 속성 이마젠과 동행하면 피해량이 증가하는 패시브 효과도 가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넷마블은 킹덤 출석과 킹덤 관련 미션을 수행하면 장비 소환 쿠폰(10개), 코스튬 소환 쿠폰(10개), 이마젠 소환 쿠폰(10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21일까지 진행하고, '행운의 룰렛'만 돌려도 크리티컬 플로우(스킬북), 장비 소환 티켓, 이마젠 소환 티켓 등 특별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7일까지 실시한다.

또, 넷마블은 오는 28일까지 7일7색 접속 보상 이벤트 2탄으로 푸시(알람)를 통해 속성별 무기 연마제와 강화석, 20만 골드, 에너지 드링크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제대로 물오른 안유진 외모 근황

기아 EV6 4도어 쿠페 비공식 렌더링

눕방하는 가을 ㅗㅜㅑ..

천장누수 대응 꿀팁 ㅋㅋㅋ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