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엘소드, 여름 업데이트 '더 콰투르' 사전예약 실시

최종봉2021-06-24 11:08

넥슨은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의 여름 업데이트 '더 콰투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여름 업데이트 '더 콰투르'는 오는 7월 8일 진행 예정으로, 세 번째 전직 라인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전직 라인을 담고 있다.

'엘소드'에서는 캐릭터별로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전직라인'이 존재하며 라인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선택한 뒤 1차, 2차, 3차, 마스터 단계까지 전직을 진행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4라인 업데이트는 7월 '엘소드'를 시작으로 각 캐릭터에 4라인 전직을 순차 적용하고, 각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도 추가할 예정이다.

'더 콰투르'의 사전 예약은 오는 7월 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 유저에게는 [코보] 2021 사전 예약 아바타 선택 큐브, [코보] 2021 사전 예약 액세서리 지원 큐브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8일까지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캐릭터 생성 후 각 퀘스트만 완료해도 빠르게 99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10 아포칼립스 타입-보이드 무기'부터 빠른 성장을 도울 장비와 액세서리 및 초월의 서, 포션,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신규,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99레벨 달성 시 최대 5000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