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썬 클래식' 내달 1일 서비스 진행

강미화2021-06-24 10:44

웹젠은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의 출시 일정을 7월 1일로 확정했다.

'썬 클래식'은 PC 온라인게임 'S.U.N.(썬,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의 아이템 및 옵션 체계 등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을 개편한 리부트 버전이다. 여기에 그래픽과 UI(사용자환경), UX(사용자경험) 등을 수정해 게임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필드와 던전 등에서 사냥을 즐기고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수집하는 '파밍' 요소를 확대하는 동시에 스킬 조합에 따라 PVP 또는 PVE에 특화된 캐릭터로 특색 있게 성장시킬 수 있는 성장 환경을 갖추고 있다.

'썬 클래식'을 플레이할 수 있는 '오픈 리부트 서버'는 7월 1일부터 열린다. 오픈 리부트 서버는 일정 기간마다 초기화되고, 경험치와 아이템의 획득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아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한 특화 서버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빠르게 경험할 수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썬 클래식'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게이머들이 게임에 원활하게 적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7월 8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한다. 또한 게임 이벤트 페이지에는 출시 일정 외에도 게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OST 영상과 개발자 인터뷰 예고 영상 등도 공개됐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