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대원미디어게임랩,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 7월 8일 출시

최종봉2021-06-23 11:15

대원미디어는 콘솔 게임 전문 서비스 기업 코멧소프트와 함께 국내 외 인디 게임과 레트로 게임, 'PC 게임을 콘솔 게임 시장으로의 진입'과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신규 브랜드인 '대원미디어게임랩'을 설립했다.

이와 함께 첫 퍼블리싱 타이틀인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는 PS4,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레미로어 제작사 '레미모리'의 신작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닌텐도 스위치 전용 다운로드 버전으로 7월 8일 출시한다.
 
주인공인 'HA 컴패니'의 용병 '리아'는 어떤 뇌 과학자를 생포하라는 임무를 받고 뇌 과학 연구소에 돌입한다.

그러나 결국 과학자가 스스로 죽음을 택함으로써 임무는 실패로 끝나게 되고, 임무 수행 중 연구 시설에서 가사 상태에 빠져 있던 의문의 소녀 '아이'를 만나 구출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게임은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하이스피드 핵앤슬래시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리아'를 조작해 스테이지 안을 활보하며 빠르게 적을 쓰러뜨리며 클리어해 나가며, 적들을 연속으로 쓰러뜨릴수록 공격력이 점차 높아져, 다수의 적을 보다 손쉽게 쓰러뜨릴 수 있다.

또한 적을 쓰러뜨려 획득한 부품으로 스킬을 강화해 효과적인 공격을 펼치는 것도 가능하다.

매 에리어의 끝에는 화려한 공격을 펼치는 강력한 보스와의 대전도 기다리고 있으며, 실수로 죽음을 맞이하더라도 몇 번이고 다시 도전해 플레이어 자신의 실력을 성장시키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진행하면서 얻게 되는 여러 도전 과제들을 클리어해, 달성도를 채워 나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루바토: 오리지널 콤플렉스'는 7월 8일,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일본 등 해외 각 국의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 버전으로 발매되며, 한국에서는 희망소비자가격 1만 5000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