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리니지M' 4주년 업데이트 7월 7일 적용...사전예약 시작

강미화2021-06-23 10:41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서비스 4주년 기념 업데이트 'Step 4ward'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업데이트는 오는 7월 7일 적용될 예정이며 업데이트 전날인 7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 가능하다. 

7일 업데이트로 사이드(낫)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사신'과 리니지 IP(지식재산권)에서 20여 년 만에 등장하는 신규 영지 '엘모어', 일부 콘텐츠가 제한된 상태로 열리는 신서버 '그림리퍼', 캐릭터 성장 속도를 높인 성장 지원 프로그램,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총 5장의 'TJ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업데이트 이후 이용할 서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신서버 '그림리퍼' 이용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이벤트)'와 '구호 증서(이벤트)'가 담긴 '사신의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90개를 제공한다. 또한 성장 레벨에 따라 사용 가능한 마법인형 카드 상자(영웅)(이벤트), +5 빛나는 티셔츠&견갑 선택 상자(이벤트) 등 보상 아이템이 포함된 '사신의 레벨업 보상 상자(이벤트)' 1개를 획득한다.

기존 서버 이용자는 '하프 엘릭서 상자(이벤트)' 1개, '드래곤의 성수(이벤트)' 10개, '퀘스트 프리패스(일반)'와 '수행자의 두루마리 I~IV'가 담긴 '성장 지원 상자(이벤트)' 1개, '태고의 옥새(이벤트)' 1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23일 오후 8시에 4주년 특집 방송 '수상한 개발실' 1편을 공개한다. 6명의 출연진 중 진짜 개발자를 찾는 추리형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새로운 'TJ 쿠폰'에 대한 힌트도 공개한다. 

이용자는 실시간으로 방송을 감상하며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의 시청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으로 아이맥,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받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걸스데이 멤버의 비키니 신작

미군 정찰용 미니드론.gif

AA건전지 40개분 동력으로 F1 서킷을 도는 대회

러시아 누나가 보는 요즘 영상 도네이션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