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17주년 마비노기, 게임 내 '한 여름 밤의 야시장' 열어

최종배2021-06-17 15:53

넥슨은 온라인 MMORPG '마비노기'에서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7일까지 '한 여름 밤의 야시장'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내에서 열리는 야시장에 방문하면 풍선 터뜨리기, 슬라이딩 퍼즐, 아르마딜로 잡기, 짝 맞추기 등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미니게임과 함께 야시장 가게 주인을 도와주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음 주 축제 버프(능력치 강화 효과)를 결정할 수 있는 투표권을 지급한다. 최고의 맛집으로 선정된 곳에서 공약으로 내건 버프는 일주일동안 유지된다.

또, 투표에 참여한 유저는 17주년 기념 굿즈 에린 마그넷 5종세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게임 속 야시장의 즐거움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도미노피자, 버거킹 등 배달음식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총 1700개 규모로 마련됐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주차별로 17주년 온타임 선물상자를 지급하고, 17주년 시험의 동굴 성과에 따라 신규 타이틀도 제공한다.

한편, 공개된 17주년 기념 영상에서는 민경훈 마비노기 디렉터가 "올해 상반기 유저분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중한 시간이 있었기에 17주년이 더욱 의미 있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일본에서 난리난 미녀 육상선수

초밥 기술 노출을 거부한 일본의 달인

한국식 알리오 올리오를 보고 충격받은 이탈리아인

퀸다미캠에 나온 남순 비쥬얼 ㅎ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