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미르4, 출시 200일 기념해 '신룡의 연회' 개최

최종배2021-06-16 11:24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정식 서비스 200일을 맞아 신룡의 연회를 개최한다.

먼저, 신룡의 축복 이벤트에서 용의 재료 및 정령석, 무공 비급서 등 아이템 합성 실패를 경험한 모든 유저에게 재도전 기회를 제공한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신룡의 축복 티켓을 최대 2장 얻을 수 있고, 시도했던 아이템 합성 등급 기준으로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 실패 이력 중에서 원하는 아이템 상자 1개를 선택해 재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씩 총 3회의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신룡의 축복 티켓을 비롯, 영웅 청룡 조각상과 신비로운 소환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일주일 동안 장비 제작 시 거래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대성공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재료 제작 및 강화에 필요한 동전, 흑철 등 재료의 소모도 반으로 줄어 더욱 효율적인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다.

23일부터는 200일 기념 수렵 이벤트도 선보인다. 사냥을 통해 교환 아이템인 연회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모아 청룡조각상이나 용의 비늘 및 가죽, 뿔, 정령석, 무공 비급 소환권, 장비 제작 재료 등으로 바꿀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공성전의 흥미를 더하기 위해 공성전 참여 문파를 응원하는 전야제 이벤트 시스템을 도입했다. 첫 전야제 이벤트는 제5차 비천 공성전 시작 전인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모쏠 필독..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유머

위인전에 완전 반대로만 적힌 인물

백종원이 천상의 맛이라고 표현한 음식

요즘 갑자기 폼 좋아진 김갑주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