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취재/기획

[E3 2021]"닌텐도 최대 기대작 '젤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2' 영상 공개"

최종봉2021-06-16 01:53

닌텐도가 세계적인 게임쇼 E3 2021 기간 자사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특별 영상 '닌텐도 다이렉트'를 진행했다.

이번 닌텐도 다이렉트에서는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후속작의 무대를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하이랄 위의 새로운 무대를 배경으로 링크가 물이 돼 지면을 뚫고 올라가거나 장애물의 시간을 역행시키는 능력을 엿볼 수 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후속작은 오는 2022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젤다의 전설 하이랄 무쌍'의 DLC 1탄이 공개됐으며 신규 캐릭터로 '가디언'이 등장한다.

또, '젤다의 전설' 시리즈 35주년을 맞아 '게임 앤 워치 젤다의 전설'을 오는 11월 12일 선보인다. 시계 기능과 함께 패미컴으로 출시됐던 '젤다의 전설'을 비롯해 '젤다의 전설 링크의 모험'과 게임보이용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오랜만에 신작으로 돌아온 작품도 소개됐다.

먼저 시리즈 전통의 2D '메트로이드' 방식에 공포를 더한 '메트로이드 드레드'가 오는 10월 8일 출시한다. 이와 별개로 '메트로이드 프라임 4'의 개발은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또, 순발력과 센스가 담긴 미니 게임 모음집 '메이드 인 와리오' 시리즈의 최신작 '와리오웨어: 겟 잇 투게더!'가 오는 9월 10일 선보인다. 시리즈 전통의 기발한 미니 게임을 2인 동시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진 여신전생 5'가 오는 11월 11일 출시되며 '슈퍼로봇대전 30'이 연내 출시되는 등 닌텐도 스위치용 신작 게임들이 대거 공개됐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