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나이언틱, AR 게임 신작 '트랜스포머: 헤비 메탈' 연내 출시

강미화2021-06-15 11:19

나이언틱은 AR 모바일 게임 '트랜스포머: 헤비 메탈(TRANSFORMERS: Heavy Metal)'을 올 하반기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 게임은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의 인기 캐릭터인 범블비 등이 AR 기술로 현실에 등장하는 AR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는 정의를 수호하는 오토봇의 동맹 인류 집단 '가디언 네트워크'에 합류한 가디언이 돼 거대한 로봇과의 상호작용하거나 악의 집단인 디셉티콘에 맞서 턴 기반 대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자원을 찾기 위해 지구 전역에 숨겨진 장소를 탐사하고, 혼자서 혹은 친구들과 함께 디셉티콘과 대전을 펼치게 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출시에 앞서 일부 국가를 대상으로 소프트론칭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시애틀에 위치한 개발사 베리베리스페이스쉽(Very Very Spaceship)이 나이언틱의 라이트쉽(Niantic Lightship) 플랫폼을 활용해 개발을 주도하고 있다. 플랫폼 개발 툴을 이용해 위치와 주변 환경, 다중 공유 뷰 등을 활용해 새로운 유형의 AR 경험을 창조할 수 있다.

존 행크 나이언틱 CEO는 "트랜스포머는 AR을 위한 최적의 프랜차이즈이며, 현실 세계에서 거대한 로봇과 함께 싸우고 교감하는 것은 엄청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전 세계 트랜스포머 팬들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키고,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을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붉은머리로 염색한 윤수빈

세상에서 제일 힙한 택시

여캠이 안경 꽂는 방법

올림픽 점화된 성화 근황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