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RPG '빛의 계승자', 5성 캐릭터 '라피스' 등장

강미화2021-06-15 10:50

게임빌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에 신규 5성 캐릭터(서번트) '라피스'를 추가했다.

라피스는 날카로운 비수를 자유자재로 휘두르는 공격형 캐릭터로 빠른 움직임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앙코우'의 아바타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시공의 초월자, '앙코우'는 어둠의 12기사 중 한명으로 거대한 낫을 사용하며 가면과 갑옷으로 온 몸을 감싼 캐릭터다. 이번에 추가된 아바타를 착용하면 얼굴이 드러나며 1연타 연계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도감 효과'가 상향되고, 탐험지역의 밸런스가 개편된다. '도감 효과'는 도감 레벨에 따라 추가로 부여되는 능력치로 캐릭터를 모을 때 마다 레벨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성'과 '초월'로 향상되는 능력치가 대폭 상승했다. 

탐험 지역 보스들도 더욱 강력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난이도가 상향되는 만큼 '3~5성 소환석'과 '4~5성 소환석 파편'등 더욱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하면 '5성 공격 소환석 2개', '5성 방어/지원/회복 소환석 2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한층 빠른 성장의 기회를 부여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한복 입으면 서사가 절로 생기는 여자아이돌

영국 요리에 대한 끔찍한 증언들

감스트 & 양신.. 박찬호 디스 ㄷㄷ

한반도가 호랑이 모양인 이유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