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백년전쟁, 이벤트 대회 '월드 쇼다운' 참가자 모집

강미화2021-06-15 10:49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첫 글로벌 이벤트 대회인 '백년전쟁 월드 쇼다운(Lost Centuria World Showdown, 이하 월드 쇼다운)'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월드 쇼다운' 대회의 참가 신청을 오는 7월 1일까지 할 수 있으며,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6월 24일부터 7월 1일까지의 월드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상위 8명의 참가 신청자가 본선 진출자로 선발된다. 오는 8월 8일 개최되는 본선 경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 경기 무관중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월드 쇼다운' 대회는 1등 상금 1만 달러(1200만원)를 포함해 총 상금 2만 달러(2500만원) 규모로 개최되며, 참가 신청을 완료한 유저 모두에게도 일반 스킬석 소환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컴투스는 "백년전쟁은 수많은 덱 전략을 기반으로한 두뇌싸움과 카운터 시스템 등을 통한 피지컬 전투 액션의 재미를 모두 갖춰, 이미 e스포츠로서의 가능성이 입증된 게임"이라며 "향후 본격적인 e스포츠 추진에 앞서 이번 글로벌 이벤트 대회를 통해 보다 많은 전 세계 게임팬들에게 백년전쟁의 플레이 재미는 물론 몰입감 높은 관전의 묘미까지 선보이며 첫 걸음을 내딛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전소민이 알려주는 제시와 오나라의 가슴 차이

우유 아무거나 마시면 절대 안되는 이유

술 취해서 김윤환한테 고백 받았다고 폭로한 여캠

지하철 디스플레이 개선 좀 제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