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2K,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2022년 출시 예정

최종봉2021-06-11 15:51

2K는 기어박스가 개발한 루트 슈터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를 2022년 초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에스, 엑스박스원, PS5, PS4, PC(스팀 및 에픽 게임즈 스토어)로 출시 예정이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판타지 배경을 무대로 진행되는 루터 슈터 장르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커스터마이징한 자신만의 멀티 클래스 영웅을 만들어 보물로 가득한 던전을 헤쳐나가고, 기이한 몬스터들과 싸우며 포악한 용의 군주를 막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와 함께 예측 불가능한 성격의 소유자인 타이니 티나가 판타지 세계에 생명을 불어넣고, 마음대로 게임 속 규칙과 환경을 바꾸면서 플레이어를 안내한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스토리 중심의 협동 캠페인과 반복 가능한 엔드 게임 콘텐츠가 포함된 신작이다.

2K와 기어박스는 새로운 트레일러를 통해 독특한 테마와 설정, 스타 성우진을 선보였다. 게임 속 규칙이 통하지 않는 보드게임 왕국에는 '고집불통 선장 밸런타인'은 'SNL'과 '브룩클린 나인-나인'으로 유명한 앤디 샘버그가 맡았다.

또, 룰에 집착하는 '로봇 프렛'은 완다 사이크스, 그리고 플레이어의 안내를 맡은 폭탄광 '타이니 티나'는 애슐리 버치가 참여한다.

플레이어는 용의 군주(윌 아넷)를 물리치기 위해 모험을 다니는 동안 류트를 든 야만시인과 펀치파더 요정과 같은 캐릭터도 만나게 된다.

랜디 피치포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총괄 PD는 "원더랜드는 기어박스가 10년 이상 개발과 중단을 반복하며 완성해온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롤플레잉 슈팅 게임의 정점이다"고 말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