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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의 나라, 출시 당일 국내 애플스토어 매출 1위 달성

최종봉2021-06-10 17:17

넷마블은 모험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가 출시 당일 한국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는 10일 오전 한국과 일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지난 9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한국, 일본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고, 출시 당일 오전에는 양국의 구글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제2의 나라'는 10일 15시 기준, 애플 앱스토어 매출 한국 1위, 일본 6위이며, 지난 8일 출시한 중문 문화권에서도 대만 1위, 홍콩 1위, 마카오 7위를 기록했다.

특히, 글로벌 빅 마켓으로 분류되는 일본에서 출시 당일 앱스토어 매출 탑10에 올랐다.

'니노쿠니' 시리즈를 집대성한 '제2의 나라'는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조화롭게 녹아 들어있다. 특히, 카툰렌더링의 3D 그래픽, 수준 높은 컷신을 통해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 수십 여종의 이마젠을 통해 수집ㆍ전략의 재미를 선사하고, 맵 곳곳의 오브젝트, 하나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등을 통해 이용자들간의 소통, 커뮤니티를 경험할 수 있다.

최종봉 기자 konako12@fomo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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