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피파 온라인 4', 여름 업데이트 알리는 2021 썸머 쇼케이스 개최

최종배2021-06-10 15:58

넥슨은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 4'의 온라인 2021 썸머 쇼케이스를 열고 여름 업데이트 소식을 10일 오후 12시 공개했다.

오는 24일 진행될 예정인 업데이트에는 슛, 패스 반응성과 침투, 몸싸움, 개인전술, 중거리슛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밸런스를 조정하는 6차 넥스트 필드가 도입된다. 
 
또, 비슷한 실력의 유저와 실시간 토너먼트 경쟁을 벌일 수 있는 아레나 모드가 추가되며 경기 중 포메이션, 팀전술, 개인전술을 설정할 수 있는 다이내믹 택틱스 시스템을 선보인다. 

이 외 밤 경기 선택 기능, 선수팩 최소 OVR 및 기준가 보장, 재화 EC(Exclusive Currency) 추가 등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넥슨은 10일부터 여름 대규모 이벤트 2021 썸머 페스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등록과 정식 등록에 모두 참여하면 보상으로 1000 FC와 8000만 BP, NTG 1강 포함 멀티 강화팩, 수수료 쿠폰이 제공되며 9월 1일까지 총 5차례의 사전등록 리워드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한편, 모바일 축구 게임 '피파 모바일'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 시작과 함께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다. 

먼저 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3주간 접속 보상으로 아이콘 선수팩을 지급하는 1주년 감사제 이벤트가 진행되며 7월 7일까지 특정 조건을 달성한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코드(10만 원), 선수 싸인 유니폼 등 선물을 지급하는 1주년 레코드 어워즈 이벤트가 마련된다. 

더불어 여름 업데이트로 선수 스태미너와 후보 시스템이 도입되며 OVR 계산 방식과 훈련, 각성, 진화 등 시스템에 개편이 이뤄질 예정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