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서든어택', 2021 시즌2 피날레 이벤트 실시

최종배2021-06-10 12:18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2021 시즌2 피날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피날레 빙고 이벤트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접속, 플레이, 승리, 킬 등 일일 미션을 달성해 얻은 빙고 티켓으로 총 3단계로 구성된 빙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빙고 칸, 줄 보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빙고 완성 보상으로 서든패스 캐릭터 3종 피규어 추첨권, 인기 무기 영구제, 영구제 밀봉을 얻을 수 있다. 전체 빙고를 3번 완성한 선착순 5000명에게 1000 SP가 제공된다. 
 
또, '서든어택' BJ 브레드와 썽의 생방송 라이브 미션 시즌2 피날레 서든라이브를 오는 16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진행한다. BJ들과 함께 인게임 미션을 달성해 포인트를 획득해 유니크 영구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한 LIVE 영구제 상자와 5000 넥슨 캐시를 얻을 수 있는 LIVE 캐시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희진&츄 두 번째 캐릭터를 선보였다. 영구제 캐릭터를 보유하면 획득 경험치가 100% 증가하며 희진&츄 도발탄Ⅱ [NEW], 희진&츄 승리포즈Ⅱ [NEW], 감정표현 2종의 사용이 가능하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베이글의 살아있는 표본 그 자체 이신분

이중에 국민들이 가장 크게 분노했던 순간은?

유혜디 집캠 당장 깨부숴야 하는 이유

북한 신도시의 위엄 ㄷ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