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V4', 프로젝트 솔져와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부 캠페인 실시

최종배2021-06-09 15:15

넥슨은 모바일 MMORPG 'V4'에서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프로젝트 솔져: 잊혀진 대장님을 찾아서' 캠페인을 시작한다.

프로젝트 솔져는 한국전쟁 참전용사 촬영 전문 비영리단체로, 라미 작가가 국내외 참전용사들을 방문해 그들의 역사를 사진으로 기록하고 다음 세대에 알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잊혀진 대장님을 찾아서 캠페인은 오는 21일까지 유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내에서 참전용사의 증표를 획득해 기부할 경우 달성율에 따라 프로젝트 솔져 사진 촬영 활동을 지원하게된다.
 
참전용사의 증표는 게임 내 실루나스, 루나트라, 몽환의 틈, 이벤트 상점 등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탭에서 미션 참여를 눌러 기부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유저들의 증표 기부 달성율이 25%, 50%, 75%, 100%에 도달할 때마다 서울 중앙 보훈 병원 촬영, 부산 UN평화기념관 촬영, 부산 UN평화기념공원 촬영, 해외 참전용사 액자 배송 등 기부 범위가 늘어나고, 유저들에게는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넥슨은 'V4'의 9일 클래스 변경 및 명예 시스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6월 말까지 파티레이드-잊혀진 수호자의 경기장, 파티레이드-잊혀진 오로라 예배당, 황혼의 땅과 신화 방어구 등을 순차 업데이트한다는 계획이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혼혈의 위엄이 느껴지는 전소미 미드 크기

서울이 점점 경상도화 돼가는 이유

실시간으로 장인어른 호칭을 바꿔 부르는 철구

여친한테 40만원어치 받은 남친의 3주년 선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