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PC용 슈팅 게임 '앤빌', 12일부터 CBT 진행

최종배2021-06-09 15:07

액션스퀘어는 PC 및 엑스박스용 슈팅액션 게임 '앤빌'의 스팀 플레이 테스트 일정과 엑스박스 인사이더 프로그램 데모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플레이 테스트는 스팀의 플레이 테스트 기능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또, 엑스박스 인사이더 프로그램 데모 테스트 역시 같은 기간 진행될 예정이다.

액션스퀘어가 개발 중인 신작 '앤빌'은 캐릭터를 선택해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으로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E3 참가와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공개 테스트에서는 멀티 플레이를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 모드의 입장 제한이 해제된다. 또, 체르니 은하계 2인모드, 심포니아 은하계 2~3인 모드, 캄파넬라 은하계 4인 모드 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알 파괴 미션, 직선 디펜스 미션, 3방향 디펜스 미션, 드로이드 가동 미션, 가시 피하기 미션 등 행성 미션이 추가됐다. 10종의 보스 추가와 함께 토스트(화염방사기 타입), 슈리(캐논 타입) 등 신규 브레이커와 무기도 추가된다.

이외에도 보다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를 위해 무기 랜덤 옵션, 미니맵, 게임 옵션, 데이터베이스 기능 등이 도입되며 앤빌 스킬 트리 시스템 및 유물 파밍 및 장착 시스템 등 성장 시스템이 적용돼 개선된 유저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앤빌'은 엑스박스 및 5GX 클라우드 게이밍 부분 퍼블리셔인 SK텔레콤의 메인 라인업으로 E3에 참가 예정이며 트레일러와 플레이 영상, 개발자 인터뷰 등 정보를 공개하고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