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테일즈런너', 개발자 레인보우 리그 내달 7일까지 진행

최종배2021-06-09 15:04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경쟁 이벤트 채널인 개발자 레인보우 리그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리그 채널은 내달 7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약 30여개의 개발자 맵들이 총망라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그는 평일은 오후 4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에 진행된다. 업데이트 당일인 9일에는 오전 10시부터 리그가 시작된다.

이번 리그에는 포인트 방어제도가 도입됐다. 경기에 져서 점수를 잃을 경우 최대 -5점까지만 잃어 상위 리그에 더 많이 도전할 수 있다. 레인보우 리그 채널에 첫 접속 시 모든 게이머는 400점으로 시작해 15번의 랭크 테스트를 거친 뒤 각자의 실력에 맞는 랭크에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어 매 경기 결과 점수를 얻기도, 잃을 수도 있다.

레인보우 리그는 친선전과 경쟁전으로 나뉘어 있으며 친선에는 레드와 오렌지 랭크 런너가, 경쟁에서는 엘로우부터 레인보우까지 총 5개의 랭크 런너가 참여할 수 있다. 리그 참여자는 랭크 별 단계 보상에 따라 리그 신규 아이템 무지갯빛 개발자 상자, LOD 티켓, LOD 매점 봉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경쟁리그의 블루/네이비/레인보우에 승급한 런너는 이번 리그 명예 보상인 스틸 나이츠 아이템 세트를 순차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021 수퍼 개선이라는 타이틀로 모델링, 마이룸 기능, 게임 옵션, UI 등 20여 개 이상의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리나, 바다, 아벨, 루시 같은 일부 캐릭터들의 모델링이 개선됐고, 마이룸에서는 아바타 캐릭터 복장 구분, 복장 저장 슬롯 등의 개선 작업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아이템으로 나비 바늘 꽃과 붉은 나비를 테마로 제작된 한복 콘셉트인 연오 전용 복장인 홍접 패키지가 상점에 추가됐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진짜 48세를 찾아라

2001년 동서울터미널의 풍경

근본 그 자체.. 천안함 모자 쓴 구루미

도쿄올림픽 선수단 숙소 침대 & 테이블의자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