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스매시 레전드, 신규 캐릭터 '플레어'와 신규 모드 2종 추가

강미화2021-06-08 11:13

라인게임즈는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게임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에 새로운 캐릭터와 모드를 추가했다. 

신규 레전드 '플레어'는 마법 캐논으로 화염 폭탄을 투척해 원거리에서 적을 처지하는 명사수 캐릭터로, 이번 정규 업데이트로 시작된 '스매시 패스' 시즌 3, '말썽꾸러기들 출동!'에서 다양한 보상과 함께 획득할 수 있다.

두 종의 신규 모드도 추가됐다. 먼저 '친선전'에서는 원하는 인원, 모드, 맵을 자유롭게 설정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들의 매치를 관람할 수 있는 관전 기능도 제공된다.

'팀 데스매치: 자이언트' 모드에서는 체력 상태에 따라 캐릭터의 크기가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승점 10점을 먼저 획득해 승리하는 기존 3 대 3 '팀 데스매치' 모드의 기본 룰에 기반하되, 캐릭터의 변화하는 크기에 따라 타격 및 피격 면적이 달라진다.  

또한 오는 7월 6일까지 다양한 캐릭터로 일일 미션을 클리어하는 '레전드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열쇠 더블러' '스페셜 상자' '코인' '퍼즐 조각', 이벤트 전용 스매시 효과와 프로필 테두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PHOTO & 화보

20대 후반같은 올해 50살 배우

레바논 여경 누나들 근황

여자 만난다고 엄청 꾸민 감스트

그래픽 미친 신작 게임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