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영상/포토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 음성 더빙 트레일러 공개

최종배2021-06-07 16:25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은 대전 격투 게임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트레일러 2종을 공개했다.

오는 8일 PS4/PS5용, 스팀용 출시를 앞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는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6일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토리 쇼케이스에서 오프닝 영상과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오프닝 영상에서는 신캐릭터와 함께 연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한국어 더빙 트레일러에서는 신규 캐릭터이자 악역인 해피 케이오스가 등장해 한국어 음성으로 메시지를 전한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의 한국어 음성 더빙은 게임 본편이 출시된 이후, 6월 하순에 무료 업데이트로 제공될 예정이다. 시즌패스와 DLC로 추가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또한 지속적으로 한국어 음성 업데이트된다.  

한편, 회사측은 게임 출시 후 오는 7월 신규 캐릭터 1명을 추가할 예정이며 8월에 전작에 참전한 적이 있는 플레이어블 캐릭터를 추가할 계획이다. 가을 이후에는 3종의 캐릭터가 공개돼 총 5종의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출시 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인 무료 콘텐츠에 대한 내용 또한 소개됐다. 게이머가 직접 만든 연속기를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는 콤보 메이커, 매치 룸 내부 전경을 변경할 수 있는 플레이어 매치 품 커스텀 기능, 캐릭터를 사용해 디오라마를 만들어 즐기는 디지털 피규어 모드 등이 업데이트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