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배틀그라운드

ATA 라베가-펍지, 11일과 12일 팬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 진행

이한빛2021-06-02 20:03

PUBG와 ATA LAVEGA가 이벤트 매치 ‘황금 고블린을 지키는 ATA 기사단과의 정면 승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ATA TV’를 오픈하여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ATA LAVEGA는 이번 이벤트 매치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벤트 매치 ‘황금 고블린을 지키는 ATA 기사단과의 정면 승부’는 ATA LAVEGA 선수단 3인과 황고 1인으로 구성된 ATA LAVEGA 팀과 이벤트 매치 참여자 4인으로 이루어진 15개의 팀이 함께 배틀그라운드 경기를 펼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매치는 오는 6월 11일, 12일 오후 7시부터 매일 총 5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일반 경기와 동일하게 각각의 팀들이 끝까지 생존하여 치킨을 획득하는 것이 최종 목적이나, 각 라운드 별 이벤트 매치 참여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서브미션이 제공된다. 참여자들은 각 라운드 별 미션의 완수를 통해 키보드, 헤드셋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ATA LAVEGA는 이벤트 매치를 통해 이색의 재미와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참여한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7월 21일부터 개최되는 ‘2021 PUBG WEEKLY SERIES: EAST ASIA Phase 2’의 우승이라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나아갈 예정이다.  

한편, ATA LAVEGA가 준비한 해당 이벤트 매치는 ATA LAVEGA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베스트 플레이어 등 관련 콘텐츠를 총괄 제작하는 주식회사 DR과 URS MEDIA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각 라운드 별 경기 룰과 이벤트 매치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ATA LAVEGA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