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만족스러운 키감의 무접점키보드 CNK87 BT 출시

이한빛2021-06-01 18:18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NK87 BT 블루투스 무접점 키보드(이하 CNK87 BT)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CNK87 BT 기존의 콕스 무접점 키보드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여 만든 제품으로 무접점 스위치, PBT 이색사출 키캡, 블루투스 5.0 등 가장 필요한 구성과 87키 텐키리스, 알루미늄 보강판 등 필수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탄생하였다.

정전용량 무접점 방식의 CNK87 BT는 특유의 매력 있는 키감을 제공하며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물리적 접촉이 없어 고장 발생 비율을 최소화한다. 제품의 키압은 50g으로 부드럽지만 구분감이 살아있어 장시간 타이핑에도 손목의 피로가 적고 만족도 높은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내구성이 강한 이색사출 PBT 키캡을 적용하였다. PBT 이색사출은 가공 난이도가 가장 높은 고급 키캡으로,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정교하며 내구성이 강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또, 유선은 물론 블루투스 기능을 통한 무선 연결까지 가능한 키보드로 여러 기기와 동시 연결이 가능한 멀티 페어링 기능이 있어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기기라면 무선으로 최대 3대까지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1대의 유선 연결이 가능하다.

콕스 관계자는 "콕스가 집중하는 부드러운 키감을 위하여 철 재질의 보강판이 아닌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보강판을 사용하였다"며 "앞으로도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키감을 위해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겠다”고 밝혔다.

절제된 구성, 정제된 디자인으로 탄생한 CNK87 BT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77,5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