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고급스러운 풀 알루미늄 체리 키보드 ‘블랙펄’ 특가 판매

이한빛2021-05-31 09:58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의 COX 블랙펄 CNC 풀 알루미늄 텐키리스 체리 키보드(이하 블랙펄)의특가 소식을 알렸다.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가 행사에서 블랙펄 청/적/갈축은 정상가 268,700원에서 약 26% 할인된 금액 199,000원에, 저소음 적축은 정상가 280,900원에서 약 30% 할인된 금액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블랙펄은 콕스에서 1년간 개발을 통해 출시한 제품으로 2.6kg 묵직한 알루미늄 하우징과 세련된 라인의 디자인이 큰 특징인 CNC 풀 알루미늄 키보드 제품이다. 1.4mm 두께의 체리 프로파일이 적용되어 있는 투톤 염화승화 PBT 키캡을 채용하였으며, 한글 폰트에만 블루 컬러의 각인을 더해 다소 클래식할 수 있는 디자인에 신선한 포인트를 주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정품 체리 스위치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키감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하우징 내부 울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 사이즈에 맞춰 전용 흡음재를 추가하여 남다른 키감을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CNC 풀 알루미늄에 견고한 정품 체리 스위치, 세련된 라인의 바디 등 디자인과 기능 모두 퍼펙트한 알루미늄 키보드를 만나보고 싶다면 이번 특가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