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DRX-제닉스, ‘표식’ 홍창현 개발 참여한 게이밍 체어 출시

이한빛2021-05-21 08:29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DRX와 게이밍기어 전문 브랜드 제닉스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21일, DRX 정글러 ‘표식’ 선수가 직접 참여해 개발한 ‘제닉스 게이밍 체어 표식 에디션(이하 표식 게이밍 체어)’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표식 게이밍 체어는 DRX 공식 SHO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DRX 정글러 ‘표식’ 홍창현 선수를 조명했다. ‘표식’ 홍창현은 작년 DRX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이번 ‘2021 LCK 스프링’에서 ‘Player of the Split’ 및 ‘올 프로 팀’ 2위를 수상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 평소 유쾌한 성격과 무서운 발전 속도로 많은 사람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DRX와 LCK를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했다.

표식 게이밍 체어는 한류 연계 콘텐츠 지원 사업 캐스트(CAST)를 통해 제작이 시작됐다. DRX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와 심볼을 기반으로 디자인됐으며, 후면에는 ‘Pyosik’과 팀 슬로건 ‘ENJOY CHALLENGE’가 각인되어 있다. 특히 ‘표식’ 홍창현 선수가 제작 과정부터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닉스는 국내 게이밍 체어 시장의 선도주자로 평가받는다.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토트넘 홋스퍼 등 유명 스포츠팀과 BMW M, 카카오프렌즈 등의 정식 라이센스 제품을 출시하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폭을 넓혀왔다. 그 중 DRX는 전 세계 이스포츠 팀 중 유일하게 제닉스 게이밍 체어를 출시하고 있다.

제닉스 마케팅팀 안시우 매니저는 "과거 IM 시절부터 지금 DRX까지 응원해 온 팀과의 콜라보레이션 게이밍체어를 출시할 수 있어서 감출 수 없을 만큼 기쁘다. 성장형 정글러의 교과서라 불리는 홍창현 선수의 닉네임과 팀 컬러, 로고를 잘 살린 제품인 만큼 많은 팬 여러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대호 DRX 감독은 “개인 방송하던 홍창현 선수에게 선수 활동을 제의한 지 1년 반이 지났다. 이후 홍창현 선수는 전례 없는 성장 속도를 보여줬다. 이제 어엿한 DRX의 중심이자, LCK를 대표하는 정글러라 자부한다. 표식 게이밍 체어는 지금까지 노력의 산물이다. 홍창현 선수가 세계를 대표하는 정글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해 나가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표식’ 홍창현 선수는 “제닉스와 함께 내 닉네임이 새겨진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서, “많은 사람이 표식 게이밍 체어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경험하고 만족하며 사용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표식 게이밍 체어는 239,000원에 판매되며, 6월 11일(금)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